조정린 방송인일 때 더 스트레스 다시 태어나도 기자될 것

취재?

어차피 책상위에서 상상으로 글쓰는 tv조선아님?

풉...

자작글 소름끼쳐..기자 웃기네

취직잘했네 티비조선하고 조정린이 하는짓하고 이미지가 딱 어울려 ㅎㅎㅎ

기자 갑질이  개그맨보다  좋겠지‥   그런데 tv조선은 언론이 아니지‥ 찌라시지 ㅋ

아 나ㅋㅋㅋㅋ 자작으로 궁 주인공 자기 추천한게 겁나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 포텐셜에 대해 굉장히 관대한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 살아있었구나..

ㅋㅋㅋ 얘가 무슨 실력좋아서 기자된줄아냐? ㅋㅋ 필기 떨어졌는데 걍 시켜준거다 뭔 얘긴지 알고싶으면 나무위키에 조정린 쳐봐라

조정린씨 라디오 듣는데  자신에게 맞는 직업을 하고 있어서 정말 좋은 것 같더라구요!

연예인이란 직업이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직업이기도 하니까 기자로서 재능을 잘 살린다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조작질 잘하는 우리 조작정린이

북조선티비랑 너무 잘어울려~

웃겨 얘 넌 개그우먼때 목소리흉내내는거밖에 더했니?

그러니 때려치고 기자하지 먹구는 살아야지 아냐?

다중아이디 생성해서

자신의외모성격설 조작

남자연예인과 사진찍은걸로 본인열애설 조작 

선배연예인 비난욕설 조작 ㅋㅋ

이사람은 인성이 이렇다 그중에...

드라마 궁 채정역할에 조정린 어떤가요? 통통한 채경 괜찮을거같아요

윤은혜만큼은 안했으면 좋겠네요 라고 본인이쓴글 죽여줬다 ㅋㅋㅋ

TV일베 기자

기자는 소설쓰면 흥하는데

방송인일때는 소설쓰다 개쪽팔았거든

둘다 더럽게 못생겼네

얼굴에 구라녀라고 써있네.

자기한테 맞는 직업이 있고 안맞는 직업이 있으니 자기한테 맞는 직업찾아서 좋은일 하고있으니깐 앞으로도 열심히 하시길바랄게요

너는 그냥 방구석에서 기자

순간 누군가 했네

누가 마리텔 막내작가더러 조정린 닮았다는데 진짜 각잡고 반성해라 ㅅㅂ
조정린 자작글 보는데 진짜 청량감 지대로네..  드라마 궁이 살아나려면 조정린을 주인공으로 해야 된다는게 궁의 팬들이 얘기 하는거에요.. 조작이고 자시고 민망해서라도 어케 저런 글을 남길수 있다냐..?

살빼면 이쁠거같다고 자기가 지껄이더만

죽어도 안빼는구나..

재가 쓰는 기사는 못믿겠다 ㅋㅋ

솔직히 정식 기자라고 하기 그렇지. 기자들 모임에서 과연 껴줄까?? 그냥 들러리고 뽑아서 쓰는거 같은데.

TV조선 자체가 영 별루라 좀 안타까운 생각이 드네...

베댓에서 링크걸어논거 봣는데 기가찬다ㅡㅡ

관심종자넹.

조선으로 간 순간 내기억에선 없어졌는데...

그렇겠지..거긴 마음대로 조작하고 자기 편한대로 지껗여도 아무 피해도 없고 오히려 조회수 늘어나고 아님말고로 때울수 있는 직장이잖아...딱 지한테 어울리는 자리 제대로 잡았구만.

조정린은 생긴게 기자 같다. 역시 사람은 생긴데로 놀아야 된다.

조정린이  강경준을 좋아했나보던데 당시 

본인이 쓴 글보니까ㅋㅋㅋㅋㅋㅋ

개나 소나 기자하는 대표적인 케이스. 예전 자작극 대도 진짜 웃겼는데ㅋㅋㅋㅋ 기자는 제대로 하려나 몰라.

자작극했었는 조정린을 기자로? 기자로써 일하면서 글쓰거나 취재한다해도 그 글 못믿을듯 ㅋㅋㅋㅋ

생긴대로 논다더니, 예전에 혼자 쇼하던거 생각하면 ㅉㅉㅉ

살 쪘을 때나, 살 빠졌을 때나 똑같이 못생긴 얼굴......

진짜 이런 외모로 어떻게 사냐?

하루에 한번 자기 최면 안 거는 이상 살기 힘들듯~ㅋㅋㅋㅋ

힘내요

힘내요

그당시 자작극에 거론된 피해자(?)들..

손예진

강경준

세븐

고현정

이민우

타블로

송혜교

조인성

이러니 더이상 얼굴들고 방송못할수밖에..ㅋㅋㅋ

이런애가가자라고

ㅋㅋㅋ아직까지 조정린 이선희 관련글이 남아있드라.. .이선희한테까지 장난칠수 있는 연예인이 어딨어? 티브이 조선 기자? 진짜 궁합좋다..

다 된밥에 TV 좆선 기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손으로 기사 만들어보려다 안돼니 그냥 진짜 기자 신분으로 기사 만들고있네 ㅋㅋㅋㅋㅋㅋ